최상단

컨텐츠

취업ㅡㅜ..

글 정보

Category
내 이야기
2006. 10. 20. 20:49

본문

취업시즌..-
논문도 써야되지만...........
솔직히 공돌이는 논문보다는 취업이 더 땡겨-;; 논문은 학자들께서 쓰시구요~-_-
공돌이는 돈을 벌어야 공돌이지;;;;

취업// 그 까이꺼~~~~~~~~~ 라고 생각하고 있던-// 나에게;;
취업은 어렵다는걸-_-;;하하 이제 느끼고 있다..ㅋㅋㅋㅋ

// 열라 반성 중!

취업하기 앞서 쓸때없는 걱정도 많이 들고..
일은 힘들어도 많이 배울 수 있는 곳으로 가고 싶기도 하고,
좀 편한곳에 가고 싶기도 하고...(하지~~만,/ IT쪽 R&D중에 편한곳은 없다는거~~~~~~~~~~~~~~)

그리고 무엇보다......."자소서" 쓰는게 너무 어렵다.ㅡㅜ
완전 고문이야..고문-_-;;
공돌이의 글쓰기 실력으로 나를 이쁘장하게 포장하기란 너무 어렵다.

어제는 자소서를 쓰면서...........중간에 이렇게 썼다.
"부끄럽지만 저의 영어실력이 많이 부족한건 압니다. 영어라는 언어보다는 C언어가 저에게 더 흥미롭더라구요"

하하.............지웠다;;;;;;;;

진짜 부끄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발 쫌!!!!!!!!!!!!!!!!!!!!!!!!!!!!!!!!!!!!!!!!!! 영어 따위-_-;;; 너무 싫어;;-0-

누가 저 취업 좀 시켜주삼..ㅋㅋㅋ
많이 안바람// 먹고 살고 쪼금 모을 정도만;;;ㅋㅋㅋㅋ

트랙백과 댓글 여닫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