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단

컨텐츠

[Movie] 타인의 삶

글 정보

Category
내 이야기
2007. 4. 25. 01:49

본문

사용자 삽입 이미지

타인의 삶!

감독 :  플로리안 헨켈 폰 도너스마르크
 
출연 :  울리쉬 뮤흐(비즐러), 마티나 게덱(크리스타), 세바스티안 코치(드라이만), 울리히 터커(그루비츠)  
 
국내 등급 :  15세 관람가
 
해외 등급 :  R
 
공식 홈페이지 :  국내 http://cafe.naver.com/eurekapic



 
 


인터넷에서 평점이 좋길래 무심코 봤던 영화...
시작하자 말자............그나마 익숙하던 영어도 아닌..
독일어같기는 한데..도무지 확신할 수 없는;;;;;;;;; 낯선 언어와의 만남.
그리고 낯선 배우들..................

그러나....이런건 중요하지 않지..-0-..

어떻게 보면 지루할지도 모르는.....(중간에 약간 이런 생각을 하긴 했따.ㅋ)
하지만 보고나서 많은 생각을 가지게 해주는 그런 영화인것 같다.
특히나 배경이 배경인 만큼..........우리에게는 좀 더 이해하기가 쉬운 영화가 아닐까..하는.....
물론 내가 이러한 시대를 겪은건 아니지만........그래도//

뭔가..멋지고..잼있고..화려한 영화를 원한다면.............
이 영화는 비추...

네이버에서 얼핏 본.. 감상평중 기억 나는 말...
"시대적 배경을 초월한 인간애를 그렸다..."

훔..그런데 내가 보기엔..
"사상적 배경을 초월한 인간애를 그렸다..."가 더 좋을것 같은데ㅡ.ㅡ;



아마도 "타인의 삶"은 나에겐 조금 특별한 영화가 될 것 같다.
나에게 영화의 또 다른 재미를 알게 해준 영화!!..
땡큐.베리.감사.ㅋ


 

 

'내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욜리 웃긴 이야기-ㅋㅋ  (4) 2007.05.03
총알 장전-  (0) 2007.05.02
금연효과?- 랍니다;ㅋㅋ  (2) 2007.04.20
드디어 시작이구나...ㅋㅋ  (0) 2007.03.01
히딩크.. 벌금형 실형모면이라........-_-;;;  (0) 2007.02.28

트랙백과 댓글 여닫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