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단

컨텐츠

[Small Talk] GIMP 사용 후기.

글 정보

Category
컴퓨터 이야기
2007. 5. 29. 15:04

본문

얼마전에 회사에서 간단한 이미지 작업을 해야할 일이 생겼었습니다-
But-..;
저희 회사는 컴퓨터에 깔려진 상용 소프트웨어라곤 윈도우, 오피스, 그리고.......... 끝-;
깔끔하죠?-_-;;;

거기다 제가 쓰는 OS가 윈도우 2000이라...BMP로 밖에 저장 안되는 최고의 그림판뿐이라..
고민을 하던 중..............
GIMP가 머리속을 휭~~ 지나가더라구요..ㅋㅋ

http://www.gimp.org/windows/

에서 GTK2.0과 GIMP2를 다운 받아 설치하고~..
바로 실행 ㄱㄱ~~

GTK 특유의 GUI가 약간 신경쓰이긴 했지만...............
그게 뭐 중요하겠습니까?ㅋㅋ

GTK 설치시 언어설정을 '한국어'로 해놓으니... GIMP에서도 대부분의 메뉴가 한글로 보이더군요-..

어짜피 포토샵을 사용해도 기본적인 기능밖에 못 쓰기 때문에  GIMP와 포토샵의 차이점을 거의 느끼지 못하면서 작업할 수 있었습니다-.

다시 한번.............집에 컴퓨터 OS를 리눅스로 바꾸고 싶다는 충동이;; ㄷㄷㄷ

아래는 GIMP 사용 기념 스샷~

사용자 삽입 이미지


편집중인 사진은.............
맛나는 "곱창"입니다.ㅋㅋㅋㅋ

트랙백과 댓글 여닫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