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단

컨텐츠

Alt + TAB 도 귀찮다.. 헤깔린다-_-.. 그런 분들을 위한..프로그램-ㅋㅋ

글 정보

Category
컴퓨터 이야기
2008. 9. 19. 15:47

본문


본 프로그램은..AutoHotKey를 이용하여 만들었습니다.

오늘 처음으로 써봤는데..AutoHotKey..기능이 막강하군요+_+.완전 반했습니다.ㅋㅋㅋ

프로그램 생긴 모양을 아래 그림처럼 단순하게 만들었구요... 기능은 F1, F2, F3 키에 해당 프로그램을 할당하는 기능을 합니다.

작업을 하다보면 3개 이상의 프로그램을 동시에 작업할 때 Alt + Tab으로 움직이다보면 계속 헤깔리죠..

또 다른 프로그램들이 많이 떠있을 경우...더 복잡해지고........... 은근히 짜증납니다;;

그래서...각 키에 프로세스들을 할당해서...F1, F2, F3만 누르면..해당 프로그램을 활성화 시켜줄 수 있도록 했습니다..

왜...3개 밖에 안되냐구요?;  죄송합니다..ㅋ 제가 SecureCRT를 3개만 띄어서 작업하기 때문에;; 3개만 했습니다.

다른 이유는 없구요.ㅋㅋㅋㅋ

일 안하고..틈틈히 만든거니; 허접해도 이해해주시구용..ㅋㅋ

혹시 유용하게 쓰실 분이 계실까 싶어서..공유합니다-..

혹시나 유용하게 쓸것 같다면...리플 달아주는 센스~~+_+..ㅋㅋ



다운로드 :




트랙백과 댓글 여닫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