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단

컨텐츠

야호~~ 문화상품권 당첨-ㅋ

글 정보

Category
내 이야기
2009. 2. 12. 01:40

본문

오늘 회사에 있는데....후배가 우편물을 하나..아니 두개구나...;;

가져다 줬습니다..

"엥...여기 뭐하는 곳인데..나한테 우편물이 오지...ㅠㅠ" 순간 겁이 나더라구요;;

잘못한것두 없는데......왜이러지-_-ㅋㅋ

살짝 긴장하고..우편물을 뜯어봤더니....

왠 문화상품권+_+...ㅋㅋㅋ

기억도 안나는데.....메일로 왔던 설문조사에 응했던게 당첨이 됐나봅니다..ㅋㅋ 빙고~~

근데..왜 두개나 왔는지..;;ㅋㅋ

여튼..잘쓰겠삼..쌩유- 한국사회여론연구소!ㅋ

앞으로도 올바른 여론을 조사해주시길..............// 어디처럼 조작하지 말고..ㅠ





 

 

트랙백과 댓글 여닫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