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단

컨텐츠

[wargame/suninatas] suninatas 워게임.

글 정보

Category
WarGame
2014. 1. 8. 10:02

본문


이번에는 

http://suninatas.com  워게임에 도전했다.


웹, 포렌식, 시스템 등 다양한 분야에서 문제를 출제하고 있다.

바이너리 문제들은 exploit 하는 문제는 없었던 것 같고, 대부분 리버싱 문제가 대부분이었던듯...

쪼금 아쉽다-ㅎ


신나게 풀다가...마지막 두문제(26, 27번)을 남겨놓고..GIVE UP-..ㅋㅋ

26번은 시간을 더 투자하면 언젠가는 풀리겠지만.........암호학쪽은.....못해먹겠다..ㅋㅋㅋㅋ

27번은 감도 안온다..c++ name mangling인가...싶기도 한데......모르겠다..ㅋㅋㅋ


한문제만 더 풀면 메인페이지에 있는 rank에 들어갈 수 있는데...아깝..ㅎㅎ





그나저나 이 워게임도 write up을 안썼다..;; (이래선 남는게 없는데ㅠ;;)

담부턴 꼭 써야지ㅡㅡ;;


올해는 대회 꼭 나가보고 싶은데.......혼자 나갈 수도 없고..ㅠ 에횽.....



트랙백과 댓글 여닫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