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단

컨텐츠

[made by dino] 시리얼 통신 프로그램//

글 정보

Category
내 이야기
2006. 5. 31. 01:03

본문

MFC기반의 시리얼 통신 프로그램..
마이크로프로세서 수업 실습시간에..
나왔던 과제인데..................;;
작동은 하기는 하나;; 절대 사용되지 않는-_- 컴퓨터 하드 깊숙히 숨어있던..ㅋㅋ


그냥..시리얼 통신을 하기 위해서 이렇게 하면 되는구나;; 라는것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짰는지는.. 당연히 기억 안남;;ㅎㅎㅎ

트랙백과 댓글 여닫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