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단

컨텐츠

[Book] 바보처럼 공부하고, 천재처럼 꿈꿔라-

글 정보

Category
책 이야기
2007. 4. 9. 13:49

본문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림1> 바보처럼 공부하고 천재처럼 꿈꿔라

반기문! UN의 사무총장 취임~!!!
두둥.....................어느날 갑자기(?) 네이버 뉴스를 강타한 기사였다.
정치라곤 관심밖의 나에게는 반기문이라는 사람이 누군지도 잘 몰랐고.
UN의 사무총장이...UN의 대빵인지도 몰랐다(--)(__)(--) 부끄럽다;;ㅋㅋㅋ

그리고..얼마전 책을 살 때... 제목이 마음에 들어서 질러버렸다-;;;
지난 주말동안..집에서 뒹굴면서 훌쩍 읽어버린..(글씨가 커서;; 금방 읽는다-_-)
"바보처럼 공부하고 천재처럼 꿈꿔라"

이 책의 내용대로라면...............
우리나라에 이런 정치인도 있나 싶다-..
참...내가 알던 정치인과는..거리가 너무나도 먼-_-..

책의 내용이 모두 진실이길 바라면서............
앞으로 우리나라 다른 정치인들도..본받았으면 한다//
그리고.. 마지막으로............반기문 사무총장님께!

UN 사무총장 끝나고 울 나라오시면....(한번쯤 연임은 괜찮습니다.ㅋㅋㅋ)
대통령 출마 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책의 내용은..아무래도 중.고등학생들을 타겟으로 해서 그랬는지......
내가 게을러빠져서 그랬는지......;;
책에서 독자들에게 바라는 공부에 대한 욕구를 일으키는데는..
실패한것같다.ㅋㅋ..-_- 물론-_- 내 입장이다;;
공부에 대한 욕구는.. 옛날에 봤단..홍적욱의 "7막 7장"만큼은 못한것 같다.
(이 책은 고등학교때 읽은거라 느낌이 다를수 있음!)

'책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Book] 카네기 행복론.  (2) 2007.05.09
[Book] 호밀밭의 파수꾼.  (2) 2007.05.09
[Book] 돈의 심리학  (0) 2007.03.25
[Book] 대한민국 20대, 재테크에 미쳐라.  (0) 2007.03.25
[Book]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0) 2007.03.25

트랙백과 댓글 여닫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