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단

컨텐츠

[Linux] 우분투 설치하다.-..//

글 정보

Category
컴퓨터 이야기
2007. 6. 11. 00:20

본문

한동안 미뤄오던 리눅스를 드디어 설치했습니다 ㅡㅡv
ㅋㅋㅋㅋ
오랫만에 데스크탑으로 리눅스를 써보는데...........엄청난 발전이군요..ㅋㅋ
전혀-;; 불편함을 못 느끼겠다면서...ㅎㅎㅎ
단지...WOW가 안된다는 안타까운 점이 있지만.ㅋㅋㅋ
jateon 덕분에 네이트온도 어느정도는 되고..//
리눅스용 네이트온 정식버전이 나오면..........더 좋겠죠?+_+ㅋ

아직..설정해놓은게 없어서 이쁘진 않지만..
스샷 하나 올립니당~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트랙백과 댓글 여닫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