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단

컨텐츠

ASCII Generator

글 정보

Category
컴퓨터 이야기
2009. 3. 17. 20:10

본문


회사 개발서버에 로긴 메시지를 만들어볼까 싶어서 찾아봤는데....
잼있네요-ㅋ

 _                    _                     _        
| |                  | |                   | |       
| |__   ___  ___  ___| |_ ___  _ __ _   _  | | ___ __
| '_ \ / _ \/ _ \/ __| __/ _ \| '__| | | | | |/ / '__|
| | | |  __/  __/\__ \ || (_) | |  | |_| |_|   <| |  
|_| |_|\___|\___||___/\__\___/|_|   \__, (_)_|\_\_|  
                                     __/ |           
                                    |___/            



ㅋㅋㅋㅋ
사이트는
http://www.network-science.de/ascii/
여기 입니다..

생성할 때..폰트를..하나하나 선택하지 마시구-

_all fonts with your text_ 를 선택하시면..모든 폰트를 한번에 다 볼수 있습니다...그 중에 마음에 드는걸 골라서 사용하면=ㅋㅋ

위에서 소개한 모양 외에 다른 모양을 보고 싶다면.. 클릭하세요-ㅋ

트랙백과 댓글 여닫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