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단

컨텐츠

오랫만에 slrclub 중고장터를...

글 정보

Category
내 이야기
2009. 6. 13. 03:51

본문

오랫만에 slrclub에 중고물품들을 팔았습니다..
가지고 있어봤자...별로 쓰지도 않고...그냥 싸게싸게 팔아버리자는 생각에..
제가 가지고 있던...이것저것 해서 5개를 올렸는데...

12시가 넘어서야..팔 준비를 시작해서....대충 가격 알아보고..
사진찍고 글을 새벽 2시 20분에 올렸습니다....

지금은..새벽 3시 40분...
한분이...5개중 3개를 일괄로 구매해가셨어요...

금천구에 사신다는데..이 시간에...동작구까지....오셨다는..ㅋㅋㅋ
그나저나..너무 급하게 팔아버려서...

렌즈 하나는 캡이 어디있는지 몰라서...탐론 렌즈에...시그마 렌즈캡을 붙여서 드리고;; (--)(__)(--)죄송합니다.
카메라 충전기는 친구집에 놔두고 와서;;; 내일 택배로 보내드리기로 했네요;;

그나저나..slrclub 무섭습니다..ㅎㅎ 이 새벽에..여섯분이...연락이 왔다는.....;;ㅋㅋ


아..나머지 두개도 빨리 팔려야될텐데...ㅋㅋ
팔고나니..시원섭섭하네요........그냥 싸게 팔자..라는 생각으로 올리긴 했지만..
팔리고 나니..더 부를껄 그랬나 싶기도 하고.ㅋㅋㅋㅋ 사람 욕심이란게..참-ㅎㅎㅎ

아.................시그마 렌즈캡!..ㅠ.ㅠ 어쩌지..그 렌즈도 조만간 팔아야되는데..아놔...ㅠㅠ

트랙백과 댓글 여닫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