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단

컨텐츠

안동 다녀 왔어요-ㅋ

글 정보

Category
내 이야기
2009. 3. 22. 01:39

본문

오랫만에 여행(?) 을 다녀왔어요...

오늘 갔다온건 아니고..지난주 일요일에...ㅋㅋ 다녀왔습니다...

덕분에 이번주 내내 피곤에 쩔어살았다는...ㅋㅋ 그래도 잼나게 다녀와서-// 좋았어요..

열심히 달려서 안동에 도착하자마자......고향이 안동인 친구에게..

전화를 했습니다-

"야...안동에서 안동찜닭 잴 맛난데가 어디냐??"

"헉..안동 떠난지 너무 오래되서 기억이 안나는데..... 안동 구시장 가서 다시 전화해-.."

"뚜뚜뚜뚜;;"

썅-;;;ㅠ 여기까지 왔는데.....맛난집 가야되는데..ㅠ

우선....안동구시장으로 차를 몰아서- 다시 전화-///

"야..왔는데..어디야?..."

"사람들한테 찜닭 골목이 어딘지 물어서 가봐.."


;;;;; 이런 무책임한 친구 같으니-..

지나가는 사람에게 물으니... 금방 가르쳐줘서..도착 하기는 했는데.........뭐가 이렇게 많은지;;;

마구 고민을 하고 있던 찰라- 울리는 전화-ㅋㅋ

"도착했어? 야..기억 났다................. 위생찜닭!.. 맛나게 먹어라~~ 뚜뚜뚜뚜뚜"


그리하여 찾아간 곳의...안동찜닭-


저요?.. 완전 신났습니다-..;;ㅋㅋ
헤벨레~~~~~~~~~~~

두명이서 저 많은걸 맛나게 다 먹어주고..공기밥까지 한그릇씩 뚝딱-ㅋ

맛나게 먹구 나와서....안동댐으로 갔습니다...

댐에 도착하기 전에.... 무슨 다리가 있길래 잠시 내려서..구경했는데 예쁘더군요...

다리를 건너서 가니... 드라마 촬영장도 있고-......거기서 산책을 좀 하다가......



안동댐으로 갔는데...

헉................엄청 말라있더군요..... 경상도쪽으로 가뭄이 심하다..라는 얘기를 들은 기억이 얼핏 나기는 했었는데..

댐이...;; 이게 댐이 아니더군요;;;;;;;;;;; 완전 바닥이;;;;

그나마 이 사진은... 물이 좀 있는 곳이고;; 다른 곳은...사진을 못 찍어왔네요ㅠ.ㅠ



그리고......도산서원으로 고고씽!!

안동시내에서 꽤나 멀더군요.... 30분정도?-_-;;;

열심히 달려서 갔는데............헉...ㅠㅠ


진입금지 당했습니다..ㅠㅠ

입장시간이 6시까지 인데..6시 5분에 도착......ㅠㅠ

허거걱...서울에서 왔는데ㅠㅠ흑흑...........

결국...아쉬움을 뒤로한체 다시 서울로 컴백..ㅠ

다음에...비와서 안동댐에 물이 좀 차면..다시 한번 가볼생각입니다.

안동에 볼것들이 많은것 같더라구요..... 하회마을도 가봐야되고-....

가장 중요한건...안동찜닭도 한번 더 먹어야되고;;;ㅋㅋ

p.s 큰 마음 먹구...블로그 다시 열시미 해야겠다는 생각에 글을 쓰기 시작했는데
역시 글 쓰기는 저랑 잘 안맞나봐요ㅠ.ㅠ 몇줄 쓰고나니....질리네-_-;;;컥-ㅎ

트랙백과 댓글 여닫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