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단

컨텐츠

[Book] 타나토노트 - 베르나르 베르베르

글 정보

Category
책 이야기
2007. 3. 25. 16:48

본문

취업하고 가장 좋은건............
책 읽을 시간이 있다는거..!ㅋㅋ

가장 안좋은건-_-..
심심하다는거?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서울와서 잴 먼저 읽은 책이 예전부터 보고 싶었던 이 타나토노트//ㅋㅋ
학교다닐땐 전혀 시간이 안나서-_-ㅋㅋ(논다고 바쁜거였지만;;)

베르나르베르베르..참 대단한 작가인거 같아..ㅋㅋ
베르나르 책 많이 읽긴했지..;
"뇌", "개미", "아버지들의 아버지", "나무",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지식의 백과사전"
를 읽었지만..하나같이 그 독특한 상상력이란;;ㅋㅋㅋ

타나토노트 또한............독특한 상상력으로 죽음에 대해 그럴싸한 이론들을 펼치며.
빠져들게 만드는 소설..

그나저나...이 사람은 책 쓰기 전에 얼마나 많이 공부를 하고 쓰는건지;;
다른 책들도 그랬지만..
이 책은 모든-_-;; 종교에 대한 얘기들이 다 있는 것 같다;;
정말 대단혀;;ㅋㅋㅋㅋㅋ


나 맘대로 주는 별점(3.5점ㅋ) : ★★★☆


 

트랙백과 댓글 여닫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