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단

컨텐츠

[ Tip ] 네이트온에서 모네타 미니가계부 바로 가기~!

글 정보

Category
내 이야기
2008. 2. 26. 03:31

본문

역시나 오랫만에 포스팅이군요.....

너무 게을러졌어요ㅜㅜ..

이제 취업한지도 일년이 다 되가고....모인 돈은 별로 없고-_-;

그래서 가계부를 적어보기로 결심했습니다ㅡㅡv

그나마 예전부터 알고 있던 모네타(http://www.moneta.co.kr) 에서 무료로 서비스 중인 미니가계부(http://mini.moneta.co.kr)를 이용해서 현재 20일 정도 기록하고 있네요-..

20일동안 엄청나게 썼네요.ㅋㅋㅋㅋ

아...........그러다 어제 친구에게도 가계부를 써라고 권유하다 친구가 네이트온에서 바로 미니가계부를 연결할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_+...

new라는 키워드가 붙어있는걸 봐선 그렇게 오래되진 않은것 같은데... 좋은 기능인 것 같아 정리해서 올립니다.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선 기본 화면입니다..
밑에 퀵런치 부분에서 마우스 오른쪽을 클릭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럼..위 그림과 같이 뜨는데..여기서 "퀵런치 설정하기"를 클릭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화면이 뜨면...............밑부분에 "서비스탭으로 이동" 버튼을 클릭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혹시나 이런 화면이 뜬다면.......예(Y)버튼을 클릭하세요-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럼 위와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여기서 스크롤을 내리다 보면..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금융 채널에 위 그림과 같이 "모네타 미니가계부"가 있습니다.
여기서 옆에 + 버튼을 클릭하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럼 위 그림과 같이(가장 왼쪽)에 새롭게 버튼이 추가된것을 볼 수 있습니다.
(아마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입력하는 과정을 거치게 될것입니다. 저는 이미 한번 해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왼쪽 탭에서 가장 위에 온라인 친구 목록을 다시 클릭하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탭 서비스 목록을 다시 UnCheck해서 지저븐한 왼쪽을 지워버립니다.ㅋㅋ

이제 열시미 가계부를 쓰면 됩니다.ㅋㅋㅋㅋ




간단한걸 너무 지저분하게 설명한듯.ㅋㅋㅋㅋㅋㅋㅋ
(일은 하기 싫고;; 퇴근하기는 눈치보여서..쿨럭)ㅎㅎㅎㅎㅎ

트랙백과 댓글 여닫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