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단

컨텐츠

지름신은 어찌 하여..한달에 한번씩 절 찾아오시나요?ㅜㅜ

글 정보

Category
내 이야기
2007. 9. 18. 11:39

본문

취업한지 아직 1년이 안됐건만...
psp, pda, 똑딱이 카메라, 등등..........거의 한두달에 한번씩은
지르네요ㅜㅜ

나름 아끼면서 살고 있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질러놓은 물건들을 보니.........;;

뭐..무엇보다..중요한건
지금 Canon 40D를 사고싶어졌다는 것!-_-
갑자기 설탕몰에서 10개월 무이자 할부를 시작하는 바람에-..;
귀가 팔랑 팔랑...............ㅋㅋㅋㅋ

주변에서 꼬시는 사람은 왜이리 많은지...
오늘 친구의 명언을 들었습니다..


이동식 ( 냥냥 ) 님의 말 :
        가꼬 싶은건 가져야지
이동식 ( 냥냥 ) 님의 말 :
         그럴려고 일하는 건데
이동식 ( 냥냥 ) 님의 말 :
         한달에 술 2번만 안마시면 된다
이동식 ( 냥냥 ) 님의 말 :
         ㅋㅋㅋㅋㅋㅋㅋ
가꼬 싶은건 가져야지.. 그럴려고 일하는 건데..

가꼬 싶은건 가져야지.. 그럴려고 일하는 건데..

가꼬 싶은건 가져야지.. 그럴려고 일하는 건데..

가꼬 싶은건 가져야지.. 그럴려고 일하는 건데..

가꼬 싶은건 가져야지.. 그럴려고 일하는 건데..


가꼬 싶은건 가져야
지.. 그럴려고 일하는 건데..

마음속 깊이 확 와닿는데요?-_-;;....................


사용자 삽입 이미지

트랙백과 댓글 여닫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