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단

컨텐츠

윈도우 테마 변경!ㅋ

글 정보

Category
내 이야기
2007. 10. 7. 03:04

본문

심심해서 윈도우 테마를 변경했습니다^-^

아는 선배(http://zamini.net) 가 세트로 다 보내주시더군요-0-ㅋㅋ


ㅋㅋ 위에 있는 파일 4개를~ 휙휙.. 설치했습니다-.

예전보다 테마적용하는게 더 쉬워진거 같네요-ㅎㅎ


맑은고딕은 너무 마음에 드는듯.ㅋ 블로그에도 막막 적용하고 싶다는............ㅋㅋ


어제부터 블로그에 글이 무지 쓰고 싶었는데..마땅히 쓸것도 없고..

결국 쓰는 글이............이 글이네요ㅜㅜ

뭔가 생활패턴을 변경해야될 거 같아요...-


듀얼모니터라......그냥 스샷 키로 캡쳐하니까

이렇게 캡쳐되네요-ㅋㅋ


그나저나...........Windows Live Writer을 쓰고 있는데..무척이나 편리합니다.

특히 그림 붙일 때 따로 캡쳐할 필요없이...

Alt + PrtSc키를 이용해서 붙여넣기만 해도..

자동으로 파일이 생성되네요.ㅋ(자동으로 Thumb파일까지 생성되서 첨부파일로 파일을 업로드 시키네요.ㅋ)

(예전엔 버그가 좀 있었던것 같은데..고쳐진듯...............(혹시 버그 그대로 인가요?..)


^-^ 벌써 주말이 끝나가고 있습니다..흑흑..

트랙백과 댓글 여닫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