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단

컨텐츠

패밀리가 떴다..여기도 조작이 있네요..-_-에잇..

글 정보

Category
내 이야기
2009. 10. 28. 01:11

본문


쩝...동영상 짤렸네요..ㅠ 20초 짜린데..이것도 짜르네ㅡㅡ;;;

어제 패떳-김종국, 시청자-참돔 누굴 낚았나?(http://luimier.tistory.com/302) 라는 글을 봤었는데..-_-;
오늘 유선방송에서 패밀리가 떴다가 하길래 그냥 보고 있었다..
그런데...........그런데.....
옥의티 발견-_-...

유재석이 바구니를 하나 들고 도망 가는데..........

분명히 여기는 두개가 있고..황정민이 따라가고...


그런데..갑자기 나타난 바구니...우왕 굿- 순간이동;;;



평소 이런데 딴지 거는 성격은 아닌데.....
그 글이 인기가 많길래 한번 올리고 싶었음....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이렇게 동영상 편집해서 올려도 저작권 괜찮나요?-_-
==> 안괜찮은가봅니다ㅡㅡ;;..ㅠㅠ


트랙백과 댓글 여닫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