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단

컨텐츠

[Book] 파피용-

글 정보

Category
책 이야기
2008. 8. 4. 15:40

본문

사용자 삽입 이미지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작품-.

예전부터 읽어보고 싶던 책이었으나 선뜻 손이 가질 않아..(두께의 압박?ㅋㅋ)

이제서야 겨우 읽어봤네요-.

내용은..참신한것 같지만...베르나르의 다른 책들에 비하면.. 조금 아쉽네요^^ㅋ

그래도-..베르나르 책은 읽기 시작하면 빠져든다는거~..ㅋㅋ

14만 4천명의-.. 지구를 축소시켜놓은 듯한 공간-..

역시 인간이라는 존재는 어쩔수 없나봅니다..

슬픈 현실이죠-.. 진짜 몇십년. 몇백년 후에는 이 이야기가 현실로 다가올지도 모르겠네요-..

지구를 떠나는 사람들-....생겨나겠죠?..진짜 지구의 끝이 보인다면-..(이미 조금씩은 보일듯합니다ㅜ)

아니면...우리가 살고 있는 지구가...또 다른 행성에서 보내온..마지막 희망일지도-...(라고 생각해보지만..그러기엔 과학발전이 너무 느렸어요..20세기 전까지..ㅋㅋ)





트랙백과 댓글 여닫기

TOP